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 묻는 질문

  • [ 배송문의 ] 왜 아직도 상품준비중이죠?

    '상품 준비중'은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3일이상 '상품 준비중'으로 확인될 경우 1:1 상담으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문의 ] 배송일을 지정할 순 없나요?

    배송일 지정은 불가능합니다.


    재고에 문제가 없을시 평균 배송일이 1~3일정도 소요되는 부분을 참고하여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문의 ] 공휴일 및 주말 배송은 안되나요?

    배송은 평일(월~금) 기준이며, 공휴일 및 주말에는 택배사 휴일로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 [ 교환/반품 문의 ] 무료배송 상품을 반품하는데, 왜 최초배송비를 부담해야 하나요?

    배송비는 무료배송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에만 무료로 처리되며,


    반품의 경우 구매를 취소하는 것이므로 발생되었던 모든 배송 비용이 부과됩니다.

  • [ 품절/재입고 ] 품절상태인 상품을 주문하고 싶어요.

    저희 오일클릭은 실시간으로 재고를 파악하여 쇼핑몰상 업로드 해놓고 있습니다.


    품절 상태인 상품은 구매가 불가하시며 쇼핑몰 1:1문의나 네이버 톡톡/카카오채널, 고객센터(070-4116-5144)로 연락주시면 입고 일정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 회원정보 ] 회원탈퇴

    [마이샵>개인정보관리>회원탈퇴]에서 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 신청 시, 구매 및 반품 처리 또는 고객 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탈퇴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 상품문의 ]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샵>개인정보관리>회원정보관리]에서 회원 정보에 대한 수정이 가능합니다.

  • [ 회원정보 ] ID/비밀번호 분실

    아이디의 경우 [로그인 페이지>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아이디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로그인 페이지>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새로운 비밀번호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이 달라 본인 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 1: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070-4116-5144)로 문의 주시면본인 확인 후 비밀번호를 변경해 드립니다.)
     

  • [ 취소/환불 문의 ] 환불은 언제 처리되나요?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

     

  • [ 취소/환불 문의 ]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 교환/반품 문의 ] 교환, 반품이 어려운 경우는 어떤게 있나요?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혹은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에는 반품이 어렵습니다.

  • [ 교환/반품 문의 ] 모든 상품의 교환, 반품이 가능한가요?

    배송 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또는 상품에 불만이 있는 경우에는 배송된 날부터 7일 이내에 교환 혹은 반품이 가능하며,


    구매자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혹은 교환일 경우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주문/결제 문의 ] 결제 수단은 어떤게 있나요?

    오일클릭의 결제방법에는 아래 5가지가 있습니다.



    1) 신용카드

    2) 계좌이체

    3) 무통장입금

    4) 가상계좌

    5) 적립금



    무통장입금 or 가상계좌의 경우 발급된 계좌번호로 입금을 하여 주시면 입금완료 처리가 됩니다.

    결제관련 오류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 내 1:1상담 또는 네이버 톡톡/카카오채널, 고객센터 070-4116-5144 으로 연락주십시오.
    무통장 입금일 경우 입금 확인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 [ 주문/결제 문의 ] 주문내역을 어디서 확인 하나요?
    로그인 후 상단 마이샵 메뉴에서 최근 주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배송문의 ] 주문하고 제품을 받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 완료 후 영업일 기준(주말 / 공휴일 제외)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대량 주문 건의 경우 영업일 기준(주말 / 공휴일 제외) 5~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로 상품 출고 후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수령 가능합니다.


    단, 도서 산간 지역 및 해당 지역의 택배사 물량에 따라 기간이 좀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상품문의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요.

    쇼핑몰 고객센터 1:1상담메뉴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네이버 톡톡/카카오채널, 고객센터(070-4116-5144)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상품문의 ]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어떻게 찾나요?
    쇼핑몰 우측상단의 검색창에 상품명 또는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관련된 상품의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있습니다.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